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서 추천 _ 웰씽킹 (WEALTHINKING) 후기 _ 부자되는 방법 _ 3편 (마지막)
    도서/책 소개 2023. 11. 19. 14:27
     

    도서 추천 _ 월씽킹 (WEALTHINKING) 후기 _ 부자되는 방법  _ 3편 (마지막)

     

     

    웰씽킹의 여섯 가지 시각화 방법

    시각화는 크게 '채우기'와 '비우기'로 나뉘며 총 6가지 시각화로 구성된다.

     - 네 번째까지는 채우기 / 나머지 2개는 비우기 

     - 채우기 : 갖고 싶거나, 되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을 매우 선명하게 상상해 무의식 속에 입력하는 과정

     - 비우기 :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과거의 기억과 감정을 모두 버리는 것

    첫 번째 시각화, 청사진 시각화 (5분) 

     당신이 중장기 (5~10년) 꿈을 이루었을 때 가장 원하는 순간을 사진 한 장으로 남기는 것. 5분동안 최대한 생생하게 기억하고 적어라. [누구랑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등] 특히 그 벅찬 감정이 어땠는지 적어라.

    두 번째 시각화, 영화감독 시각화 (30 ~ 40분)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 성공을 이루기 위해 인생의 수 많은 어려움을 어떻게 넘어설지 잠재의식에 각인시키는 것이다. 중장기 목표를 이루기 위한 여정들 그 안에서의 장애물들을 생생히 생각하고 이를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 상상해라. 마지막엔 결국 성공해내는 대단한 나를 생각하라. 나만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다룬 영화를 만드는 것이다.

    세 번째 시각화, 아침 시각화 (3~10분)

    아침에 눈을 뜨고 바로 실시하는 시각화. 오늘 하루가 가장 이상적으로 흘렀을 때의 내 모습을 상상한다. 오늘 하루를 미리 살아보는 일이며, 하루를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이끌 것이다.

    네 번째, 긴장 시각화 (10초 ~ 3분)

    일이 가장 이상적으로 흘렀을 때, 또는 정말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실시하는 시각화이다. 1분 동안 눈을 감고 내가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으로 일이 진행되는 모습을 그려라.

    다섯 번째, 블랙홀 시각화 (1 ~ 2시간)

    비우는 시각화이다. 어렸을적부터 과거의 경험들로 인해 존재하는 모든 부정적인 감정, 생각들을 떠올리며 이 모든 것을 블랙홀이 빨아들인다. 무의식과 잠재의식에 더 이상 지난날의 사진과 감정은 없다. 이제 당신이 가장 이상적으로 살고 있을 모습에 대해 생각하라. 내친김에 100살까지 상상하라.

    여섯 번째, 저녁 시각화 (3 ~ 10분)

    오늘 나에게 있었던 생각과 감정을 모두 비우는 것.

     

    아침 긍정 확언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12. 나는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6.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17.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우고 있다. 

    18. 나는 내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다. 

    19.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